안녕하세요 ☺️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셀룰러 모델과 

GPS 모델 선택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애플워치 결정장애 유발주의 - 1 (케이스/색상/나이키모델)

 

애플워치 결정장애 유발주의 - 1 (케이스/색상/나이키모델)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애플 워치를 구매를 결심하게 된 이유를 올려드렸죠! [일상스러운/이런리뷰, 저런리뷰] - 애플워치 구매를 결심한 10가지 이유! 애플워치 구매를 결심한 10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저는 요..

kyome.tistory.com

 

 

 


1. 셀룰러 모델 vs GPS 모델

"생활패턴과 비용 고려"

 

 

셀룰러를 살지 여부를 결정할 때,

꼭 해보시길 권해드리는 고민!

 

정말, 내가 핸드폰과 

자주 떨어져있는가!

 

그리고

 

추가적인 통신비를 

지불하면서 사용할

생각인가!

 

 

 

 

 

 

 

 

 

1) 일상 속 핸드폰과의 거리

 

 

일상을 잘 생각해보면

핸드폰과 내가 얼마나 

가까운 사인가를 

깨닫게 될거예요

( 나만 그런가?👀 )

 

 

핸드폰과 거리를 

두고 싶지만

중요한 연락 때문에

핸드폰과 떨어질 수

없으신 분이나

런닝, 수영 등과 같이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셀룰러를 추천드려요!👍

 

 

 

 

 

실제로

애플워치 리뷰를

찾아보면

'핸드폰 보는 시간이

현저히 줄었다'

라고 하더라고요!🤭

 

 

그러나!!

 

저는 운동도 

헬스장에서 하기 때문에

항상 핸드폰을 

옆에 두고 있고

연락이 오면

얼른 답하는

편이기 때문에

 

아무리 

셀룰러 애플워치가 있어도 

핸드폰을 찾을 것 같더라고요!

 

 

 

 

 

 

 

 

2) 비용측면

 

 

셀룰러는 자체만으로

통신을 하기 때문에

통신사와 계약을 하고

사용해야 진가를 발휘해요😎

 

그말은 즉,

비용이 꾸준히

들어갈 ‘수’ 있어요

 

 

제가 들어갈 수 있다라고

말한 것은 통신사들 마다,

요금제 마다 정책이

달라서 그래요🤔

 

 

저는 SKT 사용자이고

LTE 라지 (69000원짜리)

요금제를 사용하는데

매월 최대 20기가

핸드폰 데이터를

다른기기와 공유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아쉽게도 비용은 

무료로 공유할 수있는 회선의

수가 정해져있어요!

 

 

저는 이미 데이터쉐어링으로

모든 회선을 쓰고 있기 때문에

애플워치까지 추가하려면

비용이 들어갈

수 있겠네요 😭

 

 

 

 

 

 

결국 여러 방면으로 

고민해본 결과

 

과감하게

GPS 모델을 구매하기

결정했어요!

 

 

 

 

3) 통신사별 LTE 데이터쉐어링

 

통신사마다 데이터

쉐어링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아래는 링크로 한번

들어가서 확인해보아요😉

 

KT

 

LTE 데이터쉐어링

 

product.kt.com

 

LG U+

 

LG 유플러스

LG 유플러스

www.uplus.co.kr

 

SKT

 

SK텔레콤 상품서비스 LTEData함께쓰기Basic

SK텔레콤 상품서비스 LTE이동전화요금제의 데이터를 공유받아 쓰는 LTE 데이터전용 요금제입니다.

www.tworld.co.kr

 

 


 

 

 

 

흥미로운 포스팅이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 꾹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

"여기"를 클릭하면 광고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