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애플워치5를 구매해서 

너무너무너무 이쁘게

잘 쓰고 있는데요!

 

애플워치를 쓰면서 

꼭 구매하시길 추천하는

아이템 하나를 가져왔어요!👏👏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추천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믿고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링케 베젤링"

 

"애플워치 알루미늄 케이스의 완성은 링케이다."

 

저는 애플워치를 구매를

결심할 때부터 링케 베젤링을

고려했어요!😌

 

[일상스러운/이런리뷰, 저런리뷰] - 애플워치 결정장애 유발주의 - 1 (케이스/색상/나이키모델)

 

애플워치 결정장애 유발주의 - 1 (케이스/색상/나이키모델)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애플 워치를 구매를 결심하게 된 이유를 올려드렸죠! [일상스러운/이런리뷰, 저런리뷰] - 애플워치 구매를 결심한 10가지 이유! 애플워치 구매를 결심한 10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저는 요..

kyome.tistory.com

 

온라인에서 많은 분들이

스테인리스는 진리라고 극찬하지만

스테인리스를 구매하는 건

저에게 너무 부담스러워서 

다른 방법이 없을까

찾던 중에 알게 된

꿀템이랍니다!🤭

 

 

 

1. 부착 전후 비교

- 부착 전 

 

 

- 부착 후

 

 

 

 

 

 

 

 

 

2. 추천 이유

1. 다양한 색상

 

 

 

이렇게 디자인과 색상이 다양해요!

종류가 무려 8개!🤭

 

특히 저의 눈길을 끄는 건 

신비로운 네온이었지만

 

일단 처음은 무난하게

사용하고 싶은 마음에

그로시 실버 & 그로시 블랙

이렇게 두 가지를 샀어요!

 

 

 

 

 

이렇게 포장되어서 와요!

안전하게 포장되어있고 

링케 베젤링이라는 종이를 보니

나름 신경 쓴 포장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로시 실버를 열어 보았는데 

진짜 깔끔해 보여요

 

실물은 정말 시계 부품의

일부의 느낌이에요!

 

 

 

 

 

 

 

 

2. 완벽한 핏감

 

 

정말 제품과의 일체감이 

훌륭해요!👍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주니까 

제품이 원래 이렇게 나온 걸로 

착각할 정도로

정말 완벽한 핏감이에요

 

사실 구매할 때는

상단만 커버해주기 때문에 

옆에서 보면 이질감이

느껴질 것 같아서

많이 걱정했는데 

 

막상 착용하니 

정말 훌륭해요👍

 

알루미늄 애플워치를 

쓰고 계신다면

정말 강력 추천이에요👏

 

 

 

 

 

3. 액정필름과도 찰떡

 

베젤링을 구매를 결심하고 나니

액정필름은 붙일 수 있는 걸까 

걱정이 됐어요!

 

베젤을 보호를 위해 

액정을 포기하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니까요!

 

다행히!!

전혀 문제없어요

베젤링과 액정필름은

정말 찰떡 조합이에요😎

 

참고로 제가 구매한 액정필름은 

스코코 액정 필름이었답니다.

 

 

 

 

 

 

 

4. 강한 내구성

 

 

저기 구석에 찌그러진 게 보이나요?

베젤링의 강한 내구성에

감탄하게 된 상처랄까요?🤔

 

애플워치를

구매한 바로 다음날 

기분 좋게 나갔는데 

제가 메탈 스트랩을 제대로

고정하지 않고 착용하는 바람에

길을 걷다가 아스팔트에서 

애플워치가 뚝...!😫

 

너무 속상하고 두려운 마음으로

상처 난 곳을 확인했는데

저렇게 한쪽이

찌그러졌더라고요!

 

그리고

아~~~무런 상처가 없었어요!🤭

 

아스팔트에 떨어뜨렸으면 

액정이 깨져도 할 말이

없는 상황이었는데

 

베젤링이 정말

안전하게 보호해줬어요👍

 

 

 

 

 

정말 실화랍니다 

그리고 저는 같은

색상으로 한번 더 샀어요

(그로시 블랙이 너무 이뻤거든요...ㅎㅎ)

 

이런 경험을 하고 나니 

정말 정말 추천 포스팅 올려야겠다 

싶었어요! ㅋㅋㅋㅋ

 

(두 번 다 제가 직접 구매한 리뷰입니다!!)


구매 링크 : https://www.rearth.com/goods/view?no=1827

 

Ringke 링케

 

www.rearth.com

 

 

 

 

흥미로운 추천이었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버튼 꾹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

"여기"를 클릭하면 광고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