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올렸던 

애플워치 포스팅 기억하시죠?

결국 전 구매를 했어요...ㅎㅎ

 

 

[일상스러운/이런리뷰, 저런리뷰] - 애플워치 구매를 결심한 10가지 이유!

 

애플워치 구매를 결심한 10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애플워치에 푹 빠져있어요! 사실 전 애플이 새로운 애플워치를 내놓을 때마다 이번엔 반드시 애플워치를 사고야 말겠다는 강한 다짐을 반복해요ㅎㅎ 그렇지만! 지금!! 저는 그 어느 때보다도..

kyome.tistory.com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애플워치 일본 직구 구매기를

포스팅할까해요!

 

 

 

 


"애플워치 일본 직구"

 

1. 어쩌다가 직구를?!

 

 

애플워치 발표 이후 

꼭 사야겠다 생각을 

결심을 했어요

 

내 마음과 달리

우리나라는 출시일을 늦었고

정확히 언제 출시하는지도

공개되지 않아서..

 

결국!

직구로 눈을 돌렸어요

 

 

2. 일본 직구의 이유..

 

그러던중 일본에서

근무하는 친구가

한국에 올 일이 있다길래!

구매 부탁을 했어요

 

(애플을 미국회사니까... 라고 

생각하면서... ㅠㅠ)

 

 

 

 

 

 

3. 구매 방법 (feat. Chrome)

 

 

1) 준비물 

해외결제 가능 카드 (mastercard, VISA 등 ), 

Chrome (또는 일본어 능력), 

강한 구매욕🔥

 

 

 

 

2) 번역

크롬을 켜고 일본

애플스토어에 접속해야해요

 

https://www.apple.com/jp/watch/

 

Watch

Apple Watchは、健康的な毎日を過ごすための理想的なパートナーです。常時表示Retinaディスプレイを搭載したApple Watch Series 5など、最新モデルから選べます。

www.apple.com

 

 

 

전부 일본어이기 때문에 

번역기가 필요해요! 

 

 

크롬에서는 사이트 전체를 

번역해주기 때문에 아주 편리해요 

번역 아이콘을 클릭하면 

바로 번역이 되는데  

생각보다 번역이 

자연스러워요

 

 

3) 옵션 선택

 

 

애플스토어에서 

구매해보신 분이라면 

알겠지만 상당히 직관적으로 

되어 있어서 구매하는데는

어려움이 없을거예요!

 

저는 좋아하는 스타일을

만듦을 클릭했어요

 

 

 

 

 

 

이제 애플워치는 

케이스와 밴드를 세트로

구매할 필요가 없어요!

 

사용자마다 원하는 색과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저의 손목 둘레와

사용성을 생각해서 

44mm를 선택했어요

 

 

 

나이키 모델을 구매하는거라

스트랩이 특이하죠?

 

누군가는 환공포증이

올라오는 것같다지만..

 

뭔가 나이키 바람막이나

신발같은 스포티한 느낌이 있어서 

흰검으로 선택했어요ㅎㅎ

 

 

 

 

 

 

 

4) 배송 선택 및 결제

 

이렇게 모든 옵션을 선택하면

가격이 나와요

 

45800엔화!

 

한국돈으로 계산하면 

정식발매가격보다 훨씬 싼

가격이라고 감탄했는데 

세금별도에 함정이 있었어요..ㅠㅠ

 

 

 

 

 

49464엔...ㅠㅠ

 

여행객은 면세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저처럼 전달을

부탁하려는 분들은

현지에 사시는분 말고 

여행가시는 분에게 부탁하세요!

 

 

 

 

 

 

배송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친구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기위해..

친구네 집으로 배송시켰어요ㅎㅎ

 

배송예정일은 10월10일~12일!

무료배송이랍니다😌

 

 

 

 

 

 

 

위와 같은 형식에

배송정보를 채우고

이후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끝!

 

 

 

 

 

드디어 예약 끝!!! 🎉

 

이제부터 줄질 대잔치 준비를..ㅎㅎㅎ

 


 

- 10월 9일 내용 추가 -

 

 

4. 실구매가 (한국 결제 금액)

카드사별로 해외결제 

계산방법은 다를 수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삼성카드예요

 

국제 카드로 결제했기 때문에

한국 금액이 바로 나오지 않아서

실제 구매가를 공개하지 못했는데

 

카드 결제 명세를 확인하던 중

결제금액이 확정된걸 확인하고 

이렇게 추가로 올려요!

 

 

이용금액 : 567,415원..!!

 

조금 황당하더라고요

예상했던 것보다 

비싸게 결제되었어요

 

* 입금금액(취소금액)은 그냥 제가 남은 돈으로

일부 미리 결제한 거라 신경쓰지 않으셔도 돼요!

 

분명 당일에 1100원인걸

확인하고 구매했는데

 

어이없게도

환율이 1,209.1 원으로

측정되어 있어서..

 

아무래도 실제 환율과

카드사에서 보는 환율이

다른 것 같아요..

꼭 참고하시길

바라요

 

 

 

 

 

5. 결론

지인을 통한 일본 직구는

한국 정식발매 가격과

큰 차이가 없어요

아주 조금 싸요..ㅠㅠ

(1~2만원정도)

 

여행간김에 사오는건

세금계산이 다를 수 있어서

확인해보시고 구매하면

될 듯해요!

 


 

 

 

 

흥미로운 소개였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 꾹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

"여기"를 클릭하면 광고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