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강 챙기기 프로젝트! 

맛있는 식단 조절 가능하긴 한 걸까요?? 😢

 

식단 조절이라는 걸 해보려고 

파리바게트를 가보았지만

샐러드의 양에서 실망하고 

열어보니 내용물에서 

또 실망했어요..

답답한 마음에 찾아보니 

성신여대 근처에 샐러드 가게 딱!! 🤩
동네에 이렇게 맛있는 

샐러드 가게가 있는지 

몰랐어요ㅎㅎ

 



"투고샐러드 성신여대 본점"

투고 샐러드는 

사실 체인점이에요!

저는 샐러드를 식사대용으로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잘 몰랐는데 서울에 

가맹점이 많고 

부산에도 있대요!

 

제가 간 곳은 

본점이기 때문에 

다른 지점을 가시더라도 

맛과 퀄리티면에서 큰 차이 

없을 거 같아요ㅎㅎ

 

 

 

 

 

1. 건강한 분위기

 

일단 깔끔한 실내!

샐러드 가게의 분위기가 물씬 나죠?

건강 푸릇푸릇한 느낌이에요!

 

 

 

주방은 오픈되어있어서

깔끔함을 더해주고 있어요😌

 

 

2. 가격

 

샐러드를 식사대용으로

식사를 결심하면서 

살짝 당황했던 건

가격이었어요!

 

'샐러드 가게에서

한 끼 식사로 꾸준히 먹기엔

비용이 부담스럽다'

생각했어요

(식단 조절 조차도 돈이 란 말인가!! 😭)

 

 

투고 샐러드의 가격은 달랐어요!

 

여기 가격 괜찮아요! 

샐러드 가격이

7000원 아래이기 때문에

한 끼 식사로 적합한 

가격대예요!

 

 

3. 골라먹는 재미 : 채소와 드레싱

다른 샐러드 가게들은 보통

메뉴 안에 채소의 구성부터 

드레싱까지 다 결정이 되는데

 

투고샐러드는 특이하게 

채소와 드레싱을 선택할 수 있어요!

 

샐러드는 역시 신선도 아니겠어요?

직접 골라서 담기 때문에 

신선도도 확인해 볼 수 있고 

 

채소들마다  묘하게 

다른 맛들이 나서 

조합해먹는 재미도 있어요!

 

 

 

 

드레싱은 5가지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어요

 

선택한 샐러드에 따라 

적절한 조합을

찾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추천하는 건

샐러드 자체가 간이 있는 메뉴를

선택했다면 오리엔탈을 추천해요

 

담백한 메뉴를 선택했다면

시큼함이 있는 발사믹을 추천해요😌

 

 

 

5. 닭다리살 스테이크 추천, 추천!

저는 닭다리살을 

먹었는데 강력 추천이에요

 

탄력 있고 부드러운 식감👏👏

 

대충 올려놓은 고기가 아니라

제대로 요리해서 나온 

음식의 느낌이에요👍

 

 

닭가슴살 스테이크예요🙊

식단 조절 분들은

닭가슴살 스테이크도 많이 찾더라고요!

 

 

6. 가는길

 

이제는 퇴근 후 

샐러드를 먹으면서 

가볍게 하루를 정리해볼까 봐요🤔

 


 

 

 

건강하자

투고샐러드

 

 

 

 

+ Recent posts

"여기"를 클릭하면 광고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