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름을 맞이해서 부산 해운대로

친구들과 여름휴가를 다녀 왔어요!!

 

잠시 회사일을 뒤로하고 부산으로 왔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설레고 신나는 시간들이었어요ㅎㅎ

 

부산 여행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정말 진심으로 또 가고 싶은 맛집을 발견해서 

소개할까해요!!

 

 

 

"김해김가네 뒷고기"

 

가게 앞부터 예사롭지 않죠?!

실내는 테이블이 몇개 없어요 ㅠㅠ

식사시간에는 사람들이 기다려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꽤 있고,

제가 갔을 때는 관광객보다 

부산사람들이 많아 보였어요!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 거죠 ㅎㅎ)

 

 

1. 메뉴는 이렇게 돼요!

가격을 자세히 봐주세요!!

 

놀랍지않나요?! 

정말 엄청난 가성비입니다.

3명이서 시켜먹는데 19500원!!

볶음밥은  2인가격 4000원!

이렇게 먹으면 23500원으로 셋이서 

엄청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2. 고기를 살펴 볼까요?

그전에! 

뒷고기가 무엇일까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뒤로 나가는 고기,'

즉 정식 판매하지 않는 고기라는 뜻으로 

너무 맛있어서 유통전에 떼놓고

판다해서 뒷고기래요!

어쩐지.. 너무 맛있더라...

 

그럼 이제 진짜 고기 사진!

셋이서를 시키면 밑에 사진 정도의 양이 나와요!

고기는 다 구워주시고 

고기자체가 기름기가 없이 담백하고 

쫄깃하고 탄력있는 식감이에요!

 

 

파무침과 고기는 정말 환상의 조합!!

계란찜도 서비스😲

 

 

지글지글 굽는데 진짜...

생고기라서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비계가 많이 없는거 사진으로도 보이죠??🙃

 

 

 

3. 특제소스와의 조합 굿!

김해김가네 뒷고기집만의 특제소스!

어니언 소스, 카레가루, 고추장 소스

 

고추장소스는 살짝 매콤하면서도

고기랑 잘어울려서 완전 강추!

어니언도 좋아요 ㅎㅎㅎ

 

 

4. 볶음밥은 최고

저는 철판볶음과 같은

음식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기는 철판 볶음 전문점보다도 맛있어요

남은 뒷고기를 살짝 잘라서 같이 볶아주는데

진짜 다른 고깃집 볶음밥과는 

확실히 다르다고 느낄거에요!

 

팁을 드리자면

밥 볶아달라고하기 전에 

고기를 좀 많이 남겨놓는걸 추천해요!

그래야 진짜 맛있거든요 헤헷

 

 

5. 가는 길

 

여기는 진짜입니다..!!

여기 꼭가세요. 두번 가세요. 

진짜 맛있어요 ㅠㅠ

 

부산 해운대를 가면 꼭 가야하는 곳!

 

김해김가네 뒷고기 😌

 

 

 

 

+ Recent posts

"여기"를 클릭하면 광고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