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주말인데 집에 있을 수 없죠! 

공포스러운 더위를 피해서

남부터미널에 있는 예술의 전당을 갔다 왔어요!
오늘은 예술의 전당 주변에서 찾은

맛집을 소개할까 해요😋

 

 

 

"허수아비 돈까스"

허수아비돈까스는 사실 체인점이에요.

노원, 강남, 구로... 많아요ㅎㅎㅎ

근데도 여기를 맛집으로 소개하는

이유는 바로 "본점" 만의

특별함이 때문이죠!

 

입구에 세워져 있는 흐릿하게 적혀있는 본점이라는 글씨부터 

범상치 않다는 게 느껴지지 않나요?!  🤔

 

 

 

1.  보기 드문 착한 가격

 

예술의 전당 주변

맛집을 찾아봤는데

확실히 전체적으로 가격이 있어요

예술의 전당 주변 식당을 검색해보면

14000원 정도~ 21000원 정도는

생각해야 되더라고요! 😭

 

허수아비 돈가스는 절반 가격인

7000원~ 11500원!!

일단 가격 너무 착해요 👍

 

 

 

 

2.  돈까스 맛집 : 튀김과 속

튀김은 아주 바삭하고 

안은 두툼하면서도

상당히 부드러워요! 

 

돈까스 맛집이 갖추어야 할

필수 조건이 아닐까요?😎

 

 

 

3. 주문한 메뉴를 소개해볼까요?

저희는 히레-생선까스 정식

히레-치킨까스 정식을 주문했어요!

 

먼저 히레-치킨까스 비주얼이에요!

깔끔하죠? ㅎㅎㅎ

치킨까스는 가슴살보다는

부드러우면서 기름지지 않은

담백함이 있어요!

 

다음은 히레-생선까스 비주얼입니다앗!

평범해 보이지만 웰메이드 돈까스!

오랜 시간 예술의 전당 앞을 지키고 있는

이유가 다 있겠죠?!

 

 

 

4. 생선까스 추천

사실 저는 어디 가서

생선까스를 사먹는 편은 아닌데..

여기 생선까스 왜 이렇게 맛있죠??

 

속이 두툼하고

씹을 때 바삭함이

무색하게 녹는 생선살은 정말...

 

'다음에는 그냥 생선까스만 시켜야겠다!'

다짐하게 만드는 맛이랄까요🤔

(사진은 생선까스 제일 끝 조각인데도 저 정도 두께예요!)

 

생선까스 추천추천이에요!

 

 

 

 

5. 맛있게 즐기는 방법

맛있게 먹는 팁을 전수하자면

소스를 겨자와 깨를 섞어서 저 먹기!

중간중간에 깍두기 챙겨 먹기!

 

저는 겨자를 조금 남겨서 직접 돈까스에 바른 후

소스에 콕 찍어 먹는 것도

괜찮더라고요ㅎㅎ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돈까스를

겨자와 깍두기로 깔끔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기분 좋고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6. 마지막으로 식당 전경! 

(생각보다 넓지 않아요ㅎㅎ)

3시 30분부터 브레이크 타임이기 때문에

2시 30분부터는 손님을 안 받더라고요!

한가람 미술관 전시에 푹 빠져서

점심시간을 놓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ㅎㅎ

 

 

7. 가는길

 

 

저희 동네에도

허수아비 돈까스가 있지만

확실히 달라요! 

 

남부터미널역 주변,

예술의전당에 갔다면 꼭 한번 들려서 

맛보아봐요

 

허수아비 돈까스 본점👍

 

 

+ Recent posts

"여기"를 클릭하면 광고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