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매 계기

키크론 키보드 K8를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면서부터 

지티기어라는 곳에서 광고 메일이 한 번씩 왔어요..

(컴퓨터 주변기기 유통사 같아요!)

 

우연히 본 광고 메일에서 모니터암의 존재를

알게 됐고 결국 구매까지 이어졌답니다ㅋㅋㅋㅋ

 

 

지티기어 [지티기어 짱모니터암 스탠드 모니터 거치대]

지티기어 [지티기어 짱모니터암 스탠드 모니터 거치대]  

www.gtgear.co.kr

 

 

 

 

2. 만족도 

 

 

1) Before

 

 

 

2) After

 

 

 

 

 

만족도는 최상이에요!

사실 꼭 '짱 모니터암'이라서가 아니라

모니터암이라는 물건 자체가

엄청난 만족을 주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책상을 넓게 쓸 수 있고 

적당한 높이를 특별한

제약 없이 움직일 수 있어서

장시간 모니터를 보고 있기에 

목에 부담도 덜해요.

 

 

 

 

 

 

 

 

 

근데 아무래도 모니터암은 

기둥만으로 모니터를 받치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안정감이

필수인 것 같은데

 

그런 점에서 

지티기어 짱모니터암이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이 제품 추천이에요!

 

 

 

3. 장점

1) 가격

모니터암을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가격이 천차만별이에요 

싼 건 2만 원 대도 있고

비싼 건 10만 원, 20만 원도

하더라고요!

 

 

 

 

근데..

너무 싸면 의심스럽고 

너무 비싸면 부담스럽고..

사람 마음이라는 게 참..ㅎㅎㅎ

 

제 모니터는 29인치인데 

이 정도 모니터에는 3만 원대가 

적당하다고 생각했고

3만 원대 모니터암 중에는 

여기 제품이 제일

괜찮은 것 같았어요!

 

 

 

 

2) 퀄리티

 

지티기어가 어떤 곳인지는

정확히 잘 모르지만

키크론이라는 키보드를

유통하는 것 같은데

여기서 구매하고 너무 만족스럽게

쓰고 있어서 믿고 샀어요

역시나...

 

무엇보다도 제품 퀄리티는 괜찮아요

무게감 꽤 있어서 고정도 잘 되고 

중심을 잘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3) 위치 조정 가능

 

 

 

 

적당한 위치 조절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생각보다 편하더라고요 

높낮이뿐 아니라 

모니터 고개를 위아래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원하는 포지션을 잡기에 충분해요!

 

 

 

 

4. 주의할 점

1) 책상 사이즈

 

 

 

 

책상의 두께는 웬만한

책상은 다 가능할 것 같은데 

모니터 암이 책상을 집을 공간이

넉넉하게 확보되어야 해요 

제품 스펙을 보면 얼마만큼

집는지 보일 테니까 

(모니터암 집게 부분 폭)

그걸 보고 잘 확인하고

구매하시길 추천해요

 

 

 

2) 조립

 

 

 

 

조립이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물론 조립에 대한 설명서가 잘 있지만

저는 원래 조립을

잘못하는 편인가 봐요..ㅋㅋㅋㅋ

조립해서 설치하는데만 

한참 걸렸네요 ㅠㅠ

 

 

5. 추천 대상

1) 장시간 모니터를 보고 있는 직업

2) 책상을 넓게 쓰고 싶으신 분

3) 컴퓨터 자세를 바로 잡고 싶으신 분

4) 깔끔하게 정리하는 걸 좋아하는 분

구매 관련 링크

지티기어

지티기어 레이싱 & 게이밍 전문 스토어. 파나텍, 스파르코, 플레이시트, 트러스트마스터, 커세어, 프나틱 전문.

www.gtgear.co.kr

 

 

 


 

 

 

참고 

 

 

 

 

참고로 후기글을 쓰면

지티기어에서 선물을 주는

이벤트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벤트 응모하려고

귀찮음을 이겨내고 리뷰를 써봤습니다.

리뷰를 잘 쓴다고 해서

뭘 더 주고 그러는 건 아니고 

정말 양심적으로 잘 쓰고 있어서

오랜만에 제품 리뷰해봤어요! ㅎㅎ

 

 

 

 

 

+ Recent posts

"여기"를 클릭하면 광고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