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선 포스트에 이어서 

애플워치에 대한 리뷰를 해볼게요!

 

 

애플워치, 기대 이상일까? (3개월 사용기) - 1

안녕하세요🤗 애플워치를 착용한지도 벌써 3개월이 되었어요! 애플워치를 구매하기 전에 치밀하게 따져봤기 때문에 그 기대가 더 뚜렷했는데요!🤔 2019/10/01 - [일상스러운/이런리뷰, 저런리뷰] - 애플워치 구매..

kyome.tistory.com

 


6. 정기적인 알림

 

 

저는 애플워치가 생기면

정기적으로 울리는

알림을 설정해서

비타민도 챙겨

먹을 줄 알았어요...😅

 

활동에 필요한 알림들을

설정해서 필요한 것들을

꼼꼼하게 챙길 것이라고 

착각했어요...👀

 

저의 게으름은

쉽게 고쳐지지 않더라고요ㅎㅎ

아무래도 이건 개인차이

있는 것 같아요!

 

기본 앱인 미리알림과 같은

어플을 사용해보았지만

등록하기도 귀찮아서

안 하는 저를 보면서 

반성만 할 뿐입니다😵

 

 

 

 

 

7. 연동성

 

애플은 역시 연동성이지요 👍

아주 일관된 연동성은

언제나 저에게 만족을 줘요!

 

 

 

 

특히 신기하고

볼 때마다 뿌듯한 건

맥북이 잠겼을 때

애플워치로 잠금을 풀어요!😎

 

이게 정말 은근히 편하고 

신기해서 애플워치에 대한

만족감을 높여준답니다ㅎㅎ

 

 

 

 

 

아! 혹시 그거 알고 있나요?🧐

애플은 에어팟의 볼륨 버튼을

애플워치에 숨겨 놓았어요ㅋㅋㅋㅋ

크라운을 돌려서

아이폰의 볼륨을

제어할 수 있어서 

노래를 듣거나 영상을

보던 중에 쉽게 

음량을 조절할 수 있답니다.

 

이런 점이 애플 제품을 모으는

사람의 소소한 재미겠죠?😅

 

 

 

8. 다양한 연출

 

애플워치는 스트랩을

쉽게 탈착 할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른 연출이 가능해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이 점은 정말 훌륭한 장점이에요🙊

 

 

 

저같은 경우엔

운동할 땐 나이키 스포츠밴드

운동하는 느낌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하게 사용해요!

 

 

 

그리고

평소 출퇴근할 땐

메탈 소재의 스트랩을 착용해요

메탈 시계의 느낌을 주기 때문에

정장에도 잘 어울려요👍

 

워치 페이스도

다양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바꾸어가면서

사용할 수 있다는

확실한 장점!

 

 

 

 

 

 

9. 시계다

 

 

시계는 많은 가치를

담고 있다고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시계의

가격이 자꾸 비싸지는 거겠죠?

 

이러한 점에서 볼 때

애플워치 사용에서

오는 만족감은 커요!

 

 

지금 보아도 고급스럽고 예쁘기 때문에

나를 표현하는 좋은 도구로써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

 

 

 

 

10. 갖고 싶다.

 

갖고 싶었던 물건을 갖게 되면

보통 금방 질려버리잖아요!

 

그렇지만 애플워치는

그러진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참 만족해하며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저뿐만 아니라

스크랩해온 기사를 보면

애플위치의 높은 만족감은

이견이 크지 않아 보여요!

 

저같은 경우엔

구매 전부터 사치품,

장난감을 산다는 생각했기때문에 

더 큰 만족감이 오는 것같기도 해요!

 

 

 

 

 

 

이제 애플워치가 손목에 없으면 

허전하고 불편해요 ㅎㅎㅎ

이젠 저의 생활필수품 중

하나가 되었답니다!😌

 

 

 

 

물론 가격이 비싸지만 .......ㅎㅎ


 

 

 

흥미로운 리뷰였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버튼 꾹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

"여기"를 클릭하면 광고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