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운 날엔 빙수만 한 게 없죠

그래서 연남동에 특별한 빙수 맛집을

찾아보았어요😋

 

일본의 브랜드는 아니고, 🇰🇷

일본식 빙수를 판매하는

가게라고 하네요!

 

 

 

 


 

"도쿄빙수 연남점"

 

간판부터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눈길을 잡는 가게예요😮

 

 

 

 

 

바깥에서 볼 때부터 이미

분위기가 좋은 빙수 가게라는

확신이 들었어요

담백하게 꾸민

외부 모습이 마음에

꼭 들었어요🤭

 

 

 

 

1. 아기자기한 실내 분위기

 

 

실내 분위기가 아기자기해요!

벽에 붙어있는 빙수 일러스트도 

너무 귀엽더라고요☺️

 

 

 

작은 소품들을이 많고

벽에 일러스트들이

많이 붙어있는데도

잘 배치해서 그런지

조잡하다는 느낌보다는 

나름의 감성이 느껴지는 

빙수가게예요🧐

 

 

 

 

 

2. 호기심 자극 메뉴들

 

 

모든 메뉴 소개가

일러스트와 함께!

 

메뉴들의 이미지도 상상되고 

실제의 맛과 비주얼이 어떨지 

궁금해지더라고요😲

 

(말차 빙수는 일러스트와

실물이 비슷하더라고요!)

 

 

 

 

 

3. 짙은 말차 생크림 빙수

저희는 딱 보고 말차가

확 눈길을 끌어서

말차 생크림 빙수와

사이드 메뉴로 당고

주문했어요!

 

보이나요?? 🙊

그릇이 버거워보이는 

저 비주얼!

 

 

 

 

한 입 딱 먹었을 때 맛은

‘오! 진하다!’ 

였어요👍

 

생각보다 말차의 맛이 진하고 

생크림 때문인지

부드러운 식감도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진한 빙수를 선호한다면 

말차 빙수 추천! 추천!😌

 

아슬아슬, 위에 부터 조금씩

퍼먹는 것도 또 하나의

먹는 재미라면 재미랄까!

 

 

 

 

 

4. 속까지 알찬 빙수

 

겉에서부터 야금야금

먹기 시작했는데 

속에 또 하나의

말차층 발견!🤩

 

그래서

나중까지도 

밍밍해지지 않고

말차의 진한 맛이

계속 이어지나 봐요!👍

 

 

 

 

 

 

 5. 달달한 당고

 

 

사이드로 함께 시킨 당고!

쫄깃하고 달달해서

빙수와 곁들이기에도 좋아요😌

 

간장 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사장님이 간장 맛을 추천해주셨어요!

 

마침 배고팠는데 

당고 덕에 좀 달랬어요🤓

 

 

6. 맛있게 먹는 방법

 

 

맛있게 먹는 방법!

 

사실 가장 와 닿는

맛있게 먹는 방법은 

5번째 방법이지요! 😆

 

 

 

 

 

7. 가는 길

 

 


 

연남동 먹을 만한 빙수집

도쿄 빙수

 

 

 

 

 

 

+ Recent posts

"여기"를 클릭하면 광고 제거.